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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사용

컴퓨터 사용


컴퓨터 화면을 쳐다 본 시간은 눈에 영향을 미치고 건조한 눈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직장 의무로 인해 컴퓨터 앞에 머물러야하는 시간을 제한 할 수 없기 때문에 컴퓨터 사용으로 인한 안구 건조증의 발생을 줄이기위한 몇 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컴퓨터가 눈의 피로감에 어떻게 기여 하는가?
과도한 집중을 요구하는 활동은 눈의 피로와 건조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아이오와 병원 및 클리닉 (University of Iowa Hospital and Clinics)에 따르면 컴퓨터를 사용하는 동안 사람이 최대 66 %까지 덜 빈번하게 깜박입니다. 눈을 깜박이면 눈물과 점액과 같은 눈이 수분을 공급하는 물질이 눈을 가로 질러 퍼져 나옵니다. 눈이 덜 깜박이면 눈에있는 눈물이 증발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 눈이 붉어지고 건조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눈에 반사되는 모니터의 밝기도 눈의 피로와 건조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평일이 끝날 무렵, 이전에 쉽게 볼 수 있었던 것을보고 싶어 할 것입니다.
디지털 시각 긴장이라고도 알려진 컴퓨터 비전 증후군이있는 징후는 다음과 같습니다.
흐릿한 시야
건조한 눈
눈의 피로
두통
목과 어깨 통증
다행히도, 눈의 건조 및 긴장을 줄이기 위해 취할 수있는 많은 단계가 있습니다.
환경 변경
컴퓨터를 사용하는 장소의 레이아웃은 눈의 피로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모니터가 창에서 멀어지면 (창 앞에 또는 뒤로) 의미가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눈을 더 짜증나게하고 건조시키는 외부 광원의 번쩍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책상이 창문을 향해야하는 경우 눈부심을 줄이기 위해 블라인드 또는 커튼을 착용하십시오.
램프를 사용하여 머리 위 형광등을 전환하면 눈에 집중하기 어려울 수있는 오버 헤드 눈부심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빛을 더 낮은 와트 또는 더 부드러운 필터로 조정하면 눈을 편안하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책상에서 램프를 사용하는 경우 얼굴에 직접 향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대신, 빛은 책상 위의 종이 쪽을 향해 아래로 향하게해야합니다.
모니터 조정
책상 위에 모니터를 올바르게 배치하면 눈부심을 줄이고보다 인간 공학적이고 편안한 경험을 선사 할 수 있습니다. 눈의 피로와 건조를 줄이기 위해 할 수있는 조정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컴퓨터를 통해 눈부심 필터를 사용하면 눈에 안보이는 불필요한 빛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평평한 화면은 눈부심이 적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컴퓨터의 재생 빈도를 70 ~ 85 Hz로 조정하십시오. 대부분의 컴퓨터 화면은 60Hz의 속도로 새로 고침됩니다. 그러나이 속도로 인해 화면이 깜박이거나 움직일 수 있습니다.
컴퓨터 모니터의 밝기를 조정하십시오. 흰색 배경의 웹 사이트가 너무 밝아서 광원처럼 보이지 않으면 너무 밝습니다. 그러나 모니터가 회색 또는 흐리게 표시되면 모니터가 더 밝아야한다는 표시입니다.
더 큰 모니터로 전환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일반적으로 단어 및 기타 이미지를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가 쉬워 지도록 가능한 한 글꼴을 확대하십시오.
컴퓨터 모니터를 머리에서 20 ~ 26 인치 정도 떨어진 곳에 놓습니다. 모니터는 화면 가운데를보고있는 높이에 있어야합니다. 컴퓨터 화면을 잘 볼 수 있도록 직선으로 지나치게 똑바로 앉아서는 안됩니다.
또한 모니터를 눈높이 바로 아래에 설치하면 눈에 공기가 노출되는 것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건조한 눈으로 이어질 수있는 눈물의 증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안경 조정
안경을 착용하는 경우, 반사 방지 코팅을 적용하는 것에 대해 안과 의사에게 이야기하십시오. 이렇게하면 화면의 눈부심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올바른 처방 안경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눈이 화면을 보게됩니다.
연습을위한 건강한 습관
컴퓨터 워크 스테이션 및 모니터를 약간 변경하면 작업하는 동안 최대한 눈을 보호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적어도 20 분마다 20 초 동안 컴퓨터 화면을 보지 마십시오. 약 20 피트 거리에있는 항목에 집중하면 눈 근육의 긴장과 피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 관행은 20-20-20 규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눈의 초점 조절 능력을 조정하고 멀리있는 물체를 10-15 초 동안보고 눈을 "이완"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에게 더 가까운 대상을보십시오.
위에 설명 된 많은 단계는 효과적이기 위해 엄청난 시간이나 돈을 들이지 않습니다. 눈을 보호하기위한 노력을 늘리면 눈의 불편 함을 덜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