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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하는 식품

피하는 식품


개요
심방 세동 (AFib)은 심장의 상부 챔버의 정상 리듬 펌핑 (심방이라고 부름)이 파열 될 때 발생합니다. 정상 심박동 대신에 심방 맥박 또는 피 브릴 레이트가 빠르거나 불규칙적 인 속도로 진행됩니다. 이것은 뇌졸중과 심장 마비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특정 심장 건강 식품은 심장의 리듬을 어느 정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오메가 -3 지방산이 많은 생선 및 기타 식품
브로콜리, 토마토, 아스파라거스와 같은 비타민, 칼륨 및 베타 카로틴이 많은 과일 및 야채
오트밀, 특히 열매, 견과류, 씨앗이 들어있는 단백질과 섬유질
일부 음식은 심장에 좋지 않으며 AFib의 증상에 좀 더 취약하게 만듭니다. 여기에는 지방, 나트륨 및 설탕이 많은 식품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심장 마비와 같은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피할 수있는 음식과 음료에 대해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알코올
연구에 의하면 발열 성 AFib 발작이있는 경우 알코올로 인해 AFib 에피소드가 유발 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의학 협회 저널 (CMAJ)에 따르면, 심지어 적당한 음주는 심장 질환이나 당뇨병이있는 사람들에게서 AFib 에피소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폭식증은 특히 위험합니다. AFib를 가지고 있다면 하루에 2 잔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카페인
수년 동안 AFib를 가진 사람들이 카페인을 피하도록 권장하는 것이 표준이었습니다. 카페인이 포함 된 일부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커피

구아라나
소다
임상 연구는 카페인 섭취와 AFib 에피소드 사이의 연관성을 보여주지 못합니다. 덴마크의 대규모 연구에 따르면 커피 섭취와 AFib 사이의 연관성은 없습니다. 개를 대상으로 한 또 다른 연구에 의하면 카페인을 투여 한 동물에서 AFib 에피소드가 유발 될 위험이 줄어들었다.
높은 카페인 에너지 음료를 섭취하는 것을 제한하고 싶지만 커피 한잔은 괜찮을 것입니다.
지방
AFib를 먹는 것은 온 몸을 바로 먹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만과 고혈압은 AFib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낮은 칼로리의 식물성 무거운 저 설탕 다이어트는 과체중, 고 콜레스테롤 및 고혈압과 싸울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AFib가있는 경우 심장병 전문의는 특정 유형의 지방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에 해로운 지방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
트랜스 지방. 이들은 가장 위험한 지방입니다. 트랜스 지방은 마가린, 부분 수소화 식물성 기름으로 만든 식품, 특정 크래커와 쿠키, 감자 칩, 도넛 및 기타 튀김 음식에서 발견됩니다.
고지방 동물 제품. 쇠고기, 돼지 고기 또는 닭고기가 피부에 붙어 있습니다.
2017 년 한 연구에서 포화 지방을 고도 불포화 지방으로 대체 한 남성에서 AFib의 위험이 약간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재현하고이 결과에 기여한 다른 요소를 확인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소금
소금 섭취는 고혈압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식이 요법에서 나트륨을 줄이면 심장 건강을 유지하고 AFib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많은 가공 식품과 냉동 식품은 방부제로 많은 소금을 사용합니다. 라벨을 읽고 신선한 음식과 낮은 나트륨 또는 소금을 첨가하지 않은 음식을 고집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소금 대용 물과 신선한 허브 및 향신료는 첨가 된 모든 나트륨없이 음식을 맛있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루 1,500 밀리그램 이하의 나트륨을 목표로하십시오.
비타민 K
비타민 K는 다음과 같은 제품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시금치와 케일과 같은 잎이 많은 녹색 채소
콜리 플라워
파슬리
녹차
송아지의 간
혈중 희석액 인 와파린 (Coumadin)을 복용하는 동안 이러한 음식의 양이 크게 달라지지 않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AFib가 있으면이 약을 사용하면 혈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K 섭취를 가능한 한 안정적으로 유지하십시오.
매일 섭취해야하는 비타민 K의 양은 연령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 사항을 권장합니다.
14 세에서 18 세 사이의 청소년은 하루에 약 75 마이크로 그램 (mcg)을 가질 수 있습니다.
19 세 이상의 대부분의 남성은 하루에 약 120 mcg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19 세 이상의 대부분의 여성은 임신 중이거나 간호중인 경우에도 하루 90mcg을 넘지 않아야합니다.
비타민 K는 와파린과 상호 작용하여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비타민 K 섭취를 늘리기 전에 의사와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글루텐
글루텐은 밀, 호밀, 보리에서 단백질의 한 유형입니다. 다음과 같은 제품에서 발견됩니다.

파스타
조미료
많은 포장 식품
글루텐을 견디지 못하거나 밀 알레르기가있는 경우, 신체가 염증을 일으킴으로써 글루텐이나 밀 소비에 반응 할 수 있습니다. 염증은 미주 신경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미주 신경은 당신의 심장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으며 AFib 증후군에 더 쉽게 걸릴 수 있습니다.
글루텐 감수성이나 밀 알레르기가 있다고 생각되면 의사에게 이야기하십시오. 글루텐 관련 소화 문제 또는 염증으로 인해 AFib가 위축되면식이 요법에서 글루텐 제품을 줄이면 AFib를 통제 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프 프루트
자몽을 먹는 것은 AFib가 있고 그것을 치료하기 위해 약을 먹고 있다면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자몽 주스에는 파워 푸가 들어 있습니다.